default_setNet1_2

남양주시 사립유치원연합회 봉사단 창단

기사승인 2020.01.22  14:04:20

공유
default_news_ad1

- 창단 기념 원장 40여명 참여해 대규모 나눔봉사 진행

   
 
   
 
남양주시 사립유치원 연합회는 남양주시 관내 사립유치원 봉사단 (이하 남유연)을 창단하고, 창립기념 따뜻한 사랑 나누기로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남유연 봉사단(회장 이경희)’은 지난 15일 복지 취약계층 남양주 퇴계원과 진건지역 2세대 , 20일 화도 수동지역 1세대 총3세대를 방문하여 각각 500장씩 1,500장과 생필품을 직접 배달했으며 덕소지역 2세대도 연탄1,000장을 포함하여 총2,500장을 지원했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은 이틀 동안 약 8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남양주시 사립유치원 연합회 원장 40여명이 참여해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돕는 귀한 시간을 갖었다.

남양주시 사립유치원 연합회는 매년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펼치기로 했다.

남양주시 사립유치원 연합회 이경희 회장은 “원장님들의 나눔을 통해 소외 되어 있는 계층이나 지역사회에 온기가 넘쳐나길 소망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손길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 이 회장은 “원장님들의 따뜻한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 있는 좋은 문화가 확산되길 바라며 어려운 가정에 추운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봉사에 함께한 김영수 남양주시 자원봉사 센타장은 “따뜻한 나눔이 남양주시를 넘어 경기도에 확산되어 소외된 계층이 함께 따뜻함을 전하고 전달받는 훈훈한 봉사가 이어지면 좋겠다고 또한 넉넉한 나눔을 몸으로 실천하신 원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진행해주신 남양주시 사립유치원연합회에 감사하다” 고 인사를 전했다.

이희숙 기자 3mosam5@hanmail.net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