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다산1동, '제8회 왕숙천 문화제' 성료

기사승인 2019.09.23  16:23:25

공유
default_news_ad1
   
 
   
 
남양주시 다산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건웅)는 지난 21일 ‘제8회 왕숙천 문화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3천여명의 시민이 참석했으며, 남양주시립합창단의 동네방네콘서트, 조안면의 두물머리 난타공연, 어가행렬 등의 공연과 백여개의 플리마켓이 개최됐다.

또, 아이들만 출입가능 한 청소년존, 직업체험과 드론, 공예 등의 다양한 체험활동이 함께 진행돼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화합소통의 장이 됐다.

왕숙천 문화제는 다산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기획부터 행사진행을 모두 담당했으며,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도 힘을 모아 에어로빅, 통기타, 하모니카 등의 동아리 공연을 선보여 다산1동 주민자치의 발전을 보여주는 축제의 장이 됐다.

이건웅 주민자치위원장은“왕숙천 문화제가 매해 거듭될수록 눈에 띄게 발전하고 있다. 이는 함께 참여해주시는 주민들 덕분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주민과 같이 호흡하는 주민자치위원회로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박세정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다산1동의 시민의식과 함께 왕숙천 문화제의 품격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다산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해주신 모든 주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희숙 기자 3mosam5@hanmail.net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