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 김현택 의원, 최성임 의원이 3월 20일(수) 구리아트홀 유채꽃 소극장에서 개최된‘제6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경기동부권 시 ‧ 군의장 협의회에서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지방의회의 의원을 시상하는 행사로, 총 10개 분야에서 활동이 우수한 의원 17명을 선정했다.
남양주시의회에서는 총 2개 분야에서 2명의 의원이 선정됐다.

김현택 의원은 시민에게 불편을 주는 불합리한 법․제도 및 시설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행정개선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으며, 최성임 의원은 지역문제 및 현안에 대한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활발한 입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앞장선 공을 인정받아 의정활동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이날 수상한 김현택 의원은“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생활에 불편을 주는 법․ 제도․관행 등을 개선하는데 노력하여 살기 좋은 남양주시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으며, 최성임 의원은 “앞으로도 더 활발한 입법 활동을 통해 지역현안을 해결하고 시의원으로써 시민의 대변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제6회 경기도 동부권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주민참여소통분야, 지역현안해결분야, 의정활동분야, 행정개선분야 등 10개 분야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추진한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해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한 의원들을 선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