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구리시)이 20일 더불어민주당 당원들과 함께 구리전통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명절 장보기’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윤호중 사무총장을 비롯해 박석윤 구리시의장, 김형수·임연옥·장승희·양경애 구리시의원, 임창열 경기도의원 등 더불어민주당 구리지역위원회 당원들과 전통시장상인회장단이 대거 참석했다.

윤 총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온누리전통시장 상품권으로 추석 명절에 필요한 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계란·과일·나물·떡 등을 직접 구매했으며, 인터넷 유통 확대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또, 윤 총장을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구리시지역운영위원회는 구리시전통시장 상인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구리전통시장 내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전통시장 발전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장보기 행사를 마친 윤호중 사무총장은 “전통시장이 살아야 지역경제가 살아나는 것이다. 최근 정부가 추석 성수품 수급안정 대책반을 운영해 성수품의 수급‧가격 동향 관리 등 특별대책을 추진 중이고, 정부비축 물량의 선제적 방출 및 가격 관리에 나서고 있으니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전통시장에서 더 많은 구리시민들이 장보기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