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조광한 당선인, '민선 7기 인수위원회' 발족

기사승인 2018.06.19  13:57:53

공유
default_news_ad1

- 행정총괄, 경제․일자리, 교육․복지, 도시․교통, 보건․환경, 체육․문화분과로 운영

   
 
  ▲ 조광한 남양주시장 당선인이 19일 27명으로 구성된 인수위원회를 발족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 당선인 인수위원회가 19일 다산행정복지센터에서 현판식을 갖고 출범했다.

‘새로운 남양주 준비위원회’라는 명칭으로 출범한 민선7기 인수위원회는 행정총괄분과, 경제․일자리분과, 교육․복지분과, 도시․교통분과, 보건․환경분과, 체육․문화분과 등 총 6개 분과로 구성하여 운영한다.

인수위원회는 민간인과 공무원 등 총 27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위원장은 박순길 선대본부장, 부위원장은 박성찬 시의원 당선자, 총괄간사는 최문희 전 국회의원 보좌관이 맡는다.

행정총괄분과는 김선제(성결대 경영학부 교수), 경제․일자리분과는 윤용수(경기도의원 당선자), 교육․복지분과는 이택완(직능본부장), 도시․교통분과는 이창균(경기도의원 당선자), 보건․환경분과는 이동우(개발제한구역대책위국장), 체육․문화분과는 송낙영(경기도의원)이 맡는다.

또, 자문위원회는 김영수 위원장, 임채원 부위원장, 박석진 간사 등 총 15명을 위촉했다.

박순길 위원장은 “2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남양주시정 전반을 들어다보고, 새로운 남양주 건설을 위해 당선인의 철학을 구현할 비전과 목표를 설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수위원회는 오는 29일까지 운영되며, 19일과 20일 분과별 현안사항 보고회를 개최하고, 22일에는 조광한 남양주시장 당선자를 모시고 실국별 업무보고를 받는다.

정한성 기자 hsjeong@nyjtoday.com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