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구리시 9개 물놀이시설 16일 개장

기사승인 2018.06.15  11:59:51

공유
default_news_ad1
   
 
   
 
구리시는 한여름 도심 열섬 현상 완화 및 어린이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물놀이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6일(토)부터 무료 물놀이장 및 바닥 분수를 개장·운영한다.

구리시가 올해 운영하는 무료 물놀이장은 갈매중앙공원, 인창아름마을공원, 동구하늘공원, 토평근린공원, 왕숙천 둔치공원 물놀이장 등 5개소이다.

또, 바닥 분수는 구리광장, 갈매중앙공원 2개소, 이문안 호수공원, 장자호수공원 등 5개소이며, 오는 8월 26일까지 운영한다.

구리시는 모든 수경 시설 용수는 수돗물을 사용하고, 수질 관리를 위하여 수시로 소독과 여과 과정을 거치며, 주기적인 수질 검사와 용수를 매일 교체하는 등 어린이 안전사고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특히, 그늘 막과 임시 탈의실, 화장실 등 이용객들에게 편의시설을 제공함은 물론, 토평공원에는 임시 주차장을 확보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또, 매년 이용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용 시간을 1시간 연장(평일 기준)하여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구리시 물놀이장은 시설 물청소 및 점검을 위해 매주 월요일은 휴장하며, 우천 시 또는 긴급 시설물 보수 시에도 휴장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구리시 공원녹지과 (031-550–2418)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장상균 기자 skjang@nyjtoday.com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