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최현덕 예비후보, 남양주 엄마들과 간담회 개최

기사승인 2018.03.14  13:40:55

공유
default_news_ad1
   
 
   
 

최현덕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시장 예비후보가 3월 12일, 평내 한 커피숍에서 3차 시민간담회 <최현덕-남양주 Mom을 만나다>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1차 청년간담회, 2차 장애인단체간담회에 이은 세 번째 간담회다.

초중고생 자녀를 둔 20여명의 남양주 학부모가 참석한 이번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등하교길 안전대책, 서울과의 교육격차, 미세먼지 대책, 교통, 생활불편 사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책주문을 쏟아내며 열띤 토론을 벌였다.

최현덕 남양주시장 예비후보는 “참여한 모든 분들이 한 분도 빠짐없이 말씀해주신 덕분에 더 깊고 구체적인 정책을 구상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정치를 하는 이유를 ‘정책을 하기 위한 것’이라는 소신을 피력하기도 했다.

최현덕 예비후보는 자신의 슬로건인 ‘남양주 새판짜기’와 남양주 발전철학 ‘남양주 중심사고’를 소개해서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지역 발전 밑그림과 함께 교육환경개선, 다양한 특별활동 프로그램 지원, 등하교길 안전대책, 교통불편 해소 등에 대해 차례로 대답하며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더 좋은 정책으로 시민 삶이 달라지고 살고 싶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남양주시장 후보로서의 열정을 비친 최현덕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시장 예비후보는 조만간 남양주 어르신을 대상으로 4차 시민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각계각층 세대 별 시민소통에 주력할 계획이다.

정한성 기자 hsjeong@nyjtoday.com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