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백경현시장, 8개동 방문 '주민과 대화' 마무리

기사승인 2018.03.12  14:54:45

공유
default_news_ad1
   
 
   
 
백경현 구리시장은 각계각층 시민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귀 기울여 경청하고 시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하여 3월 5일부터 5일간 8개동을 차례로 방문하는 ‘동 주민과의 대화’를 마무리 했다.

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그 동안 시민들이 시정시책에 대하여 궁금해 하거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답변하는 행사로 구리시가 추진하는 시정 방향과 각 동별 발전 방안을 시민들에게 직접 설명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본 대화에서 8개동 주민들은 공통적으로 테크노밸리 유치를 위해 노력한 구리시장과 관계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건네며, 테크노밸리가 구리시에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는 희망에 향후 추진 계획을 설명해 달라는 요청이 가장 많았다.

이어 인창천 생태하천 조성과 별내선 건설에도 많은 질문이 있었다. 또한 인창동과 교문1동 주민과의 대화에서는 동 청사 건립과 관련 한국자산공사와의 개발 협약식에 대해 많은 질문도 있었다.

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백경현 구리시장 취임 이후 구리시가 추진한 많은 공약들을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동시에 시민들과의 약속이 실현되고 있음을 축하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2018년에는 구리 시민이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대우받는 섬김행정을 구현하고, 각 동별 발전 방안들을 주민들과 공유하고, 성공리에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상균 기자 skjang@nyjtoday.com

<저작권자 © 남양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